본문 바로가기
축구

새로운 이적 소식, 이적 루머 정리! 드디어 EPL로 이적하는 하메스?

by HIC SPORTS 2020. 8. 28.
반응형

토트넘으로의 이적이 임박한 울버햄튼의 맷 도허티[1]

토트넘은 세르주 오리에를 대신할 라이트백을 계속해서 물색했고, 울버햄튼의 맷 도허티와의 계약이 임박했다는 소식입니다. 토트넘은 도허티의 영입에 성공한다면 오리에를 방출할 계획이며, 현재 AC 밀란 등의 클럽이 오리에에게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에버튼과 강하게 연결되고 있는 하메스 로드리게스[2]

레알 마드리드의 미드필더 하메스 로드리게스는 에버튼과 다시 한번 강하게 연결되고 있습니다. 매 시즌마다 에버튼으로의 이적 루머가 계속해서 나왔던 하메스 로드리게스이며, 그 이유는 현재 에버튼의 감독인 카를로 안첼로티 감독이 그를 원하기 때문입니다. 현재 약 3500만 유로의 이적료까지 언급되는 상황에서, 하메스가 이번엔 정말 에버튼으로 이적하게 될지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새롭게 첼시로 이적한 사르[3]

벤 칠웰에 이어, 첼시는 프랑스 국적의 수비수 말랑 사르를 자유계약으로 영입했습니다. 새롭게 첼시로 합류하게 된 사르는 5년 계약을 맺었으며, 다가오는 시즌에는 원 소속팀 니스에서 한 시즌 임대를 보낸 뒤 첼시로 합류하게 됩니다. 현재 현지 언론은 티아고 실바가 첼시에서 메디컬 테스트를 마쳤고, 곧 티아고 실바의 오피셜 또한 발표될 것이라고 예상하고 있습니다. 현재 이적시장에서 가장 활발하게 움직이고 있는 첼시입니다.

AC 밀란의 페페 레이나는 라치오로 이적했으며, 미국의 미드필더 맥케니는 유벤투스로의 이적에 메디컬 테스트만을 남겨두었으며 현재 토리노에 도착해있습니다. 외에도 토트넘이 디에고 코스타에게, MLS의 인터 마이애미와 유벤투스가 수아레즈에게 계속해서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1] https://twitter.com/skysports

[2] https://www.goal.com/en/news/real-madrid-outcast-james-rodriguez-closing-in-on-35m-move/flbwiv98949r1gcxv04jgnejm

[3] https://www.chelsea-news.co/2020/08/official-chelsea-announce-signing-malang-sar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