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9월 1일 이적 루머 정리! 하베르츠 첼시행 임박! 맨유는 반 더 비크에 이어 우파메카노까지?

by HIC SPORTS 2020. 9. 1.
반응형

하베르츠의 첼시 유니폼 합성 사진[1]

레버쿠젠의 미드필더 카이 하베르츠의 첼시 이적이 임박했다는 소식입니다. 하베르츠는 레버쿠젠의 훈련에 불참했고 현지에서는 곧 오피셜이 발표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이적료는 약 1억 유로에 임박한다는 소식입니다.


아스날을 떠나 로마로 이적한 미키타리안[2]

헨리 미키타리안은 아스날을 떠나 AS 로마로 이적했습니다. 지난 시즌 로마로 임대되어 리그 22경기에서 9골 5도움으로 좋은 모습을 보였던 미키타리안은, 자유계약으로 AS 로마에 합류했습니다.

 

맨유와 연결되고 있는 우파메카노[3]

반 더 비크의 영입이 유력한 맨유는, 라이프치히 소속의 중앙 수비수 우파메카노와도 연결되고 있습니다. 지난 시즌 리그와 챔피언스리그에 좋은 활약을 보인 우파메카노에 많은 클럽들이 관심을 보였으나, 현재까지 가장 강하게 연결된 클럽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입니다. 반 더 비크는 현재 메디컬 테스트를 받고 있다고 전해졌습니다.

 

하메스 로드리게스와 알랑을 노리는 에버튼[4]

지난주부터 계속 연결되어왔던 하메스 로드리게스의 에버튼 이적이 곧 마무리 될 것으로 보입니다. 현지 언론들은 수요일 안에 이적 여부가 결정될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에버튼은 하메스 외에도 나폴리의 미드필더 알랑에게 계속해서 접근 중입니다.

 

그 외에도 현재 레스터 시티는 아탈란타의 로빈 고젠스와 티모시 카스타뉴, 아약스의 니콜라스 탈리아피코에게 접근 중입니다. 최근 첼시로 이적한 벤 칠웰의 대체자를 구하기 위함으로 보입니다. 또한 인테르는 첼시의 미드필더 캉테에게, 아스날은 레알 마드리드의 미드필더 다니 세바요스에게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계속 이야기가 나오던 티아고의 리버풀 이적과, 크리스 스몰링의 AS 로마로의 이적, 쿨리발리의 맨체스터 시티 이적 소식은 중단되지 않고 계속해서 진행 중이라는 소식입니다. 또한 리오넬 메시가 만약 바르셀로나를 떠난다면 맨체스터 시티로 이적할 확률이 제일 높다고 합니다.


[1] https://commons.wikimedia.org/wiki/File:Kai123.jpg

[2] https://commons.wikimedia.org/wiki/File:Mkhitaryan_144856.jpg

[3] https://commons.wikimedia.org/wiki/File:2020-03-10_Fu%C3%9Fball,_M%C3%A4nner,_UEFA_Champions_League_Achtelfinale,_RB_Leipzig_-_Tottenham_Hotspur_1DX_3898_by_Stepro.jpg

[4] https://twitter.com/SkySports/status/1300501356826906624

반응형

댓글